NH투자증권이 전화를 통해 전문가의 투자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놨다.
NH투자증권은 은행 연계계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어드바이저 상담서비스'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어드바이저 상담서비스 영역을 확인하고 분석해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을 세웠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NH투자증권 거래 애플리케이션(앱) '주식 현재가' 화면에서 '상담' 메뉴를 누른 뒤 상담 가능시간을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고객이 입력한 시간에 NH투자증권 디지털자산관리센터의 어드바이저가 전화를 걸어 국내주식 투자와 관련한 상담을 하게 된다.
NH투자증권은 앞으로 은행 연계계좌 이용고객 뿐 아니라 앱 이용고객 모두에게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상담영역도 해외주식, 금융상품, 부동산 및 절세 등으로 범위를 넓혀 고객이 복합적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도록 돕기로 했다.
김두헌 NH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 상무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바일 자산관리 플랫폼 구축을 통해 고객의 자산 증식과 함께 성장하는 NH투자증권이 되겠다”며 “앞으로도 모바일영역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NH투자증권은 은행 연계계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어드바이저 상담서비스'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 NH투자증권은 은행 연계계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어드바이저 상담 서비스'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 NH투자증권 >
NH투자증권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어드바이저 상담서비스 영역을 확인하고 분석해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을 세웠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NH투자증권 거래 애플리케이션(앱) '주식 현재가' 화면에서 '상담' 메뉴를 누른 뒤 상담 가능시간을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고객이 입력한 시간에 NH투자증권 디지털자산관리센터의 어드바이저가 전화를 걸어 국내주식 투자와 관련한 상담을 하게 된다.
NH투자증권은 앞으로 은행 연계계좌 이용고객 뿐 아니라 앱 이용고객 모두에게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상담영역도 해외주식, 금융상품, 부동산 및 절세 등으로 범위를 넓혀 고객이 복합적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도록 돕기로 했다.
김두헌 NH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 상무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바일 자산관리 플랫폼 구축을 통해 고객의 자산 증식과 함께 성장하는 NH투자증권이 되겠다”며 “앞으로도 모바일영역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