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HOT JOBS 100 더 보기 : www.bzpp.co.kr/recruit/HotJobs |
전문 경력직 채용포털 비즈니스피플이 채용정보를 전한다.
핫잡스(HotJobs) 100은 비즈니스피플이 국내 채용정보 가운데 가장 주목할 만한 자리 100개를 선정해 제공하는 코너다.
◆ SK인포섹, 재무팀 세무담당 경력직 채용
부가세, 법인세 관리와 글로벌 세금 검토 업무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관련 업무 경력이 7년 이상이어야 지원 가능하며 SAP 사용에 능숙한 사람과 세무조사를 직접 수행한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9일까지다.
◆ 경동, 마케팅 경력사원 채용
네트워크 제품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무를 담당하고 신제품 마케팅 및 프로모션 기획을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가전 또는 홈네트워크 마케팅 경험을 보유한 자로 경력 5년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4일까지다.
◆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CS조직 관리 매니저 채용
담당 조직의 운영 관련 성과를 관리하고 분석자료를 근거로 CS 운영 관련 개선을 제안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CS조직 운영 및 외주업체 관리 경력이 8년 이상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라이더(Rider) 서비스 관련 CS업무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사업관리팀장 채용
빅히트 레이블 조직 및 아티스트와 관련된 사업계획과 로드맵 수립, 사업성과 및 예산 관리, 각종 프로젝트 진행 관리 등을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7년 이상 경력자로 엔터테인먼트 또는 미디어 콘텐츠업계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전략 컨설팅 경력자와 영어로 소통이 가능한 자는 우대한다.
◆ 와디즈, 펀딩 및 리워드 사업 마케팅 매니저 채용
마케팅 전략 수립과 내부 마케팅 채널 고객관계관리(CRM), 온라인 퍼포먼스 마케팅 등을 수행할 팀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디지털 마케팅을 중심으로 10년 안팎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케팅 조직을 리드한 경험을 반드시 갖추고 있어야 한다. 광고 대행사를 통한 업무 진행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 종근당바이오, 프로젝트 관리 경력사원 채용
공무기술팀에서 프로젝트 통합관리와 상세 설계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공학계열 전공자로 관련 경력이 7년 이상이며 프로젝트 통합관리, 적격성 평가(Qualification), 의약품공장 설계경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12일 오후 11시50분까지다.
◆ 대웅제약, 해외 인허가 경력사원 채용
글로벌사업본부 글로벌개발팀에서 해외 신규품목 허가전략을 수립하고 신약, 개량신약 등 주요품목의 허가 관련 업무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해외 인허가업무 경력이 3년 이상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약사 자격 소지자, 영어 또는 중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2일까지다.
◆ 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 변호사(Legal Counsel) 채용
계약서 검토와 비즈니스 관련 법률 자문, 소송 및 분쟁 지원 등을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변호사 자격 소지자로 5년 이상 7년 이하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어와 한국어에 모두 능통해야 한다. 다국적기업 또는 제약회사의 사내변호사 재직 경력이 있는 자, 해외 법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 멀티에셋자산운용, 인프라에너지팀 운용역 채용
해외 인프라 및 에너지 펀드의 운용과 관리 업무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직무 관련 경력이 3년 이상이며 영어에 능통해야 한다. 회계사 자격 소지자, 재무자문(FAS) 경력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4일까지다.
◆ 충북문화재단, 사무처장 공모
대표이사를 보좌하며 재단 재정 및 사무 총괄과 조정 업무를 수행할 사무처장을 공개 모집한다. 사무행정, 회계, 감사, 문화예술행정, 문화예술경영 등 채용예정 직무분야에서 15년 이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또는 정부투자기관 임원급 이상 직위에 2년 이상 재직한 자, 4급 이상 공무원으로 문화예술행정 수행능력이 있는 자 등에게도 응시자격이 주어진다. 임기는 2년이며 재단 자체평가 후 1회에 한해 연임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0일 오후 6시까지다.
자세하고 더 많은 채용정보는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z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예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