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다이렉트는 2022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100명 이상을 채용한다고 24일 밝혔다. 부동산다이렉트는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 브랜드 알스퀘어를 운영하고 있다.
▲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기업 부동산다이렉트가 2022년 상반기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부동산다이렉트>
채용부문은 △IT(UX디자인, 프론트엔드, 백엔드 등) △부동산(임대차영업, 매입·매각 자문, 정보수집, 데이터분석 등) △인테리어(설계, 공사, 마케팅, 가구영업, 리모델링 등) △정보인프라(부동산 현장조사, 매물확인, 전략지원 등) △신사업 및 경영지원(경영지원, 경영전략, 경영혁신, 안전 등)이다.
채용과 관련한 구체적 내용은 알스퀘어 커리어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동산다이렉트 관계자는 “아시아 대표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정보통신기술과 부동산, 인테리어 등 모든 분야에 걸쳐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며 “급변하는 시장과 성장하는 조직에서 역량을 펼치고 싶은 인재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부동산다이렉트는 2021년 부동산 임대차 및 연계 사업에서 수주액 1200억 원을 거뒀다.
상업용 부동산 거래를 1천 건 이상 진행해 거래액은 2조 원을 달성했다. 이는 2017년(4260억 원)보다 5배 가까이 증가한 수치다.
최근 5년 동안 상업용 부동산 누적 거래액은 6조 원에 이른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