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7월과 8월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는 여름을 맞이해 가전제품 구입과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BC카드, 여름휴가철 맞아 가전 구매와 국내여행 고객에게 할인행사

▲ BC카드는 여름을 맞이해 가전제품 구입과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 BC카드 >


BC카드는 7월 안에 BC카드로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7월에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500만 원이상 결제하면 금액대별로 최대 10만 원을 돌려준다. 전자랜드 매장에서는 27일까지 여름 인기가전 상품 구입 때 최대 30만 원 캐시백 행사도 진행한다.

BC카드는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26일까지 최소 5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 결제하면 최대 10%까지 청구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몰 내 상품 가운데 ‘BC카드 할인태그’가 붙어 있는 상품만 해당된다.

BC카드는 휴가철을 맞아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리조트 숙박패키지’도 마련했다.  

BC카드 고객은 8월 말까지 오크밸리,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휘닉스파크를 이용하면 객실 1박, 조식 뷔페, 수영장, 케이블카 이용권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리조트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하거나 현장에서 예약한 뒤 BC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BC카드는 중복(7월26일)과 말복(8월15일)을 맞아 약 4천 명을 추첨해 치킨쿠폰도 증정한다. 

8월까지 지마켓, 옥션, 씨유,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BC카드 가맹점에서 1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교촌치킨 허니순살 웨지감자세트(1등)', 'BC카드 포인트 3천 점(2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7월 말까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5천 원 즉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8월7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1만5천 원 이상 결제하면 3천 원이 즉시 할인된다. 

BC카드 여름시즌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 및 페이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길동 마케팅 본부장은 “최근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여름을 맞이한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즐거운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BC카드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