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이 씨티모바일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씨티은행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6월26일부터 9월11일까지 '90일 동안의 슈퍼 싹쓸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씨티모바일앱 가입고객에게 경품 주는 이벤트

▲ 한국씨티은행은 코로나 19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6월26일부터 9월11일까지 '90일간의 슈퍼 싹쓸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이번 이벤트는 씨티모바일앱을 가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신세계페이'와 '위메프', '배달의민족', '홈플러스 온라인몰' 등 온라인몰 또는 모바일앱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6월26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씨티모바일앱 쿠폰함에서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매주 쿠폰을 내려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그램 노트북, 다이슨 청소기,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세트, 에어팟 프로 등 경품도 제공한다.

매주 달라지는 쿠폰, 경품 및 경품 당첨자는 한국씨티은행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공개한다.

매주 금요일마다 제공되는 쿠폰에는 2%(연, 세전) 정기예금 특별금리 혜택도 포함됐다. 하루만 맡겨도 0.8%(연, 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입출금예금인 '씨티 더하기 통장' 가입시 5천 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위축된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씨티 모바일앱을 경험하고 사용함으로써 생활 속 거리두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