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2일] 비즈니스피플 임원/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

▲ 22일 주요기업들의 전문직 경력직원 채용정보.

22일 기업들의 인사 및 노무분야 채용이 활발하다. 

LG유플러스, 롯데첨단소재, 현대파워텍, 현대자동차 등은 공인노무사를 채용하고 있다.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 KTB자산운용은 인사 업무를 총괄할 경력자를 채용 중이다.

비즈니스피플이 추천하는 임원·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usinesspeop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LG유플러스, 공인노무사 채용
인사노무 관련 기획과 노사협상 지원 업무를 수행할 신입 또는 경력 공인노무사를 채용한다. 신입은 대졸 및 2018년 8월 졸업 예정자 또는 노무법인 수습 종료 예정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경력은 회사 및 노무법인에서 실무 경력 2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법학 또는 관련 학과 전공자와 관련학과 석사 이상 학위 보유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5일 12시까지.

◆ 롯데첨단소재, 노무사 채용
노무 관리 및 기획, 이슈 대응, 노사협상 지원 등을 수행할 공인노무사를 채용한다. 회사 및 노무법인에서 실무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법학 또는 관련 학과 전공자와 제조업 분야 근무 경력이 있는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6월26일까지.

◆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 인사 총괄 담당자 채용
인재 육성, 경력 개발, 교육, 조직문화 강화 등 인사팀 업무를 총괄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인사·노무분야 경력 10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7월1일까지.

◆ KTB자산운용, HR 팀장급 채용
인사평가 업무, 노무 관리 등 인사 업무 일반을 담당할 팀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인사경력 5년~10년 이상으로 자산운용사, 증권회사 등 금융권에서 인사 경력이 5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6월25일까지.

◆ LG화학, 법무분야 경력사원 채용
법무분야 경력자를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해외법무, 해외소송, 준법지원 3개 분야로 각 직무 관련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특히 해외법무 및 해외소송분야 지원자는 미국변호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JD 학위 소지자로 한국어 업무에 문제가 없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7월15일 23시까지.

◆ KG이니시스, 사내변호사 채용
핀테크 관련 계약서 검토 및 사업 관련 법률 검토, 자문 등을 담당할 변호사를 채용한다. 로스쿨 졸업 및 변호사시험 합격자로, 실무수습을 마친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IT, 모바일 등 4차산업 또는 핀테크사업 모델에 대한 관심과 학습능력이 있는 사람과 동종업계 근무 경력이 있는 사람, 영어능력을 갖춘 사람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6일까지.

◆ 데상트코리아, 세무·자금 팀장 채용
세무 및 자금 관련 업무를 총괄할 팀장을 채용한다. 경력 10년 이상 15년 이하로 팀원 역량 발휘 및 증진을 위한 리더십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회계사(KICPA) 또는 세무사 자격증을 소지한 사람과 영어, 일본어 등이 가능한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6월30일까지.

◆ CJ제일제당, 글로벌 R&D 연구원 채용
식품연구소에서 가정간편식(HMR) 및 면 식품 관련 연구개발 업무를 담당할 연구원을 채용한다. 식품 관련 전공자로 제품 개발 실무 경력 3년 이상이며, 6개월 이상 해외 근무가 가능한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석사이상 학위 보유자, HMR 또는 소스류 제품개발 경험자, 면 연구개발 경험자, 영어 및 중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2일 22시30분까지.

◆ 제넥신, 신약개발 분야 특허(IP) 담당자 채용
IP전략을 구축하고 상표·특허 출원과 관리 업무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석사학위 이상 보유자로 특허 관련 경력 2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생명공학, 생명과학 관련 전공자, 기업 IP업무 종사 경험자,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1일까지.

◆ 한국중부발전, 상임감사위원 공모
전력산업분야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조직 운영 및 경영 감시의 능력을 갖춘 상임감사위원을 공개모집한다. 임기는 2년이며 직무수행 실적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임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6월28일 18시까지. [비즈니스포스트 고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