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NHN엔터테인먼트,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콜센터 서비스 내놔

이정은 기자 jelee@businesspost.co.kr 2018-11-05 17:59: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N엔터테인먼트,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콜센터 서비스 내놔
▲ NHN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은 토스트 모바일 컨택.
NHN엔터테인먼트가 클라우드 기반의 콜센터 서비스를 내놨다.

NHN엔터테인먼트느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 ‘토스트’로 모바일 콜센터 ‘토스트 모바일 컨택’을 내놨다고 5일 밝혔다. 

토스트 모바일 컨택은 클라우드 인프라를 통해 ‘브리지텍 IPRON-Omni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다. 

클라우드 서비스는 온라인 서버에 파일을 공유하여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술을 뜻한다.

토스트 모바일 컨택을 이용하면 유선전화를 이용하지 않아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의 문의에 대응할 수 있다. 이밖에 △전화 통화 △통화 내역 저장 △녹취 및 콜백 △통계 및 모니터링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백도민 NHN엔터테인먼트 클라우드사업본부 이사는 “토스트 모바일 컨택은 토스트 인프라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안정적이며 비용도 저렴하다”며 "앞으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상담, 챗봇 등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

최신기사

조국혁신당 백선희 '조국' 빈자리 승계, 14일 탄핵소추안 표결 참여할 듯
영풍정밀, 장형진 고문·영풍 이사진에 9300억 주주대표 손해배상 소송
현대차그룹 정의선 "진정한 최고 순간 아직 오지 않았다", 글로벌혁신센터 타운홀미팅
펄어비스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 2025년 출시, 스팀 등록
EU 수소 프로젝트 놓고 불협화음, 독일 보조금 3억5천만 유로 지원 철회
'LG화학·현대차 협력사' 팩토리얼, 전고체 배터리 용량 세계 최초 40Ah 달성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설비점검 직원 사망, 가스 누출 추정
TSMC 반도체 '파운드리+패키징' 시장 점유율 33%, 삼성전자는 6% 그쳐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영화 '소방관' 새롭게 1위 자리 등극, OTT '열혈사제2' 3주 연속 1위 사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