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신한생명, 서비스품질조사에서 2년째 고객접점부문 1위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18-07-18 12:26: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생명이 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2년 연속 고객접점부문 1위에 뽑혔다.

신한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 조사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생명, 서비스품질조사에서 2년째 고객접점부문 1위
▲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상무(왼쪽)와 정석재 신한생명 고객지원그룹장이 17일 신한생명 본점에서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 1위 인증식을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신한생명>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매년 기업이 제공하는 가치가 고객에게 잘 전달되고 있는지 여부를 서비스품질면에서 평가하는 제도다.

신한생명은 5월 콜센터부문 조사에서도 9년 연속으로 우수콜센터로 선정되기도 했다.

신한생명은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접점 시스템을 개선하려고 노력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금융 취약계층에게 표준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고령자 및 장애인을 방문해 접수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임산부 등을 위한 우선 처리 창구도 운영하고 있다.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생명 스마트창구’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3월부터는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모바일 간편이용 등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신한생명 고객서비스팀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위해 꾸준히 시스템 혁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원조 윤핵관' 권성동, 국민의힘 새 원내대표로 선출
"SK그룹 베트남 이멕스팜 지분 65% 매도 고려" 외신 보도, 큰 폭 차익 가능성
조국 3심서 징역 2년형 확정, 의원직 자동상실
비트코인 시세 10만 달러 안팎 '박스권' 가능성, 장기 투자자 매도세 힘 실려
테슬라 사이버트럭 중국 출시 가능성, 현지 당국에서 에너지 소비평가 획득 
GM '로보택시 중단'에 증권가 평가 긍정적, 투자 부담에 주주들 불안 커져
챗GPT 오전 내내 접속장애 "아이폰 GPT 탑재로 사용자 급증이 원인 가능성"
엑손모빌 천연가스 발전소 신설해 전력산업 첫 진출, 데이터센터에 공급 목적
[엠브레인퍼블릭] 국민 78% "윤석열 탄핵해야", 차기대권 후보 적합도 이재명 37%..
중국 반도체 수입과 수출액 모두 대폭 늘어, 미국 규제 대응해 '투트랙' 전략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