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과경제  비즈니스피플

[7월12일] 비즈니스피플 임원/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18-07-12  09:59:56
확대 축소
[7월12일] 비즈니스피플 임원/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

▲ 12일 주요기업들의 전문직 경력직원 채용정보.

인재개발(HRD) 전문가 채용이 활발하다.

SK텔레콤은 ICT분야 인재개발을 기획·운영할 경력자를 채용 중이며 그 밖에 LG이노텍, 이투스교육, 현대자동차, 한국타이어 등 또한 인재개발 전문가를 찾고 있다.

비즈니스피플이 추천하는 임원·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usinesspeop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K텔레콤, HRD 분야 전문가 채용
뉴 ICT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육성체계를 기획할 인재개발 경력자를 채용한다. 인재개발 또는 IT 관련 전공자로 ICT 관련 인재개발 업무 경력이 6년 이상이어야 한다. ICT역량 강화 프로그램 또는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육성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한 경험이 있는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8월3일까지.

◆ LG이노텍, 교육담당자 채용
교육체계 및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직무역량, 리더십 등 교육과정 개발을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경력 3년 이상으로, 3년 이상의 기업체 교육 경력을 필수로 갖추고 있어야 한다. 교육공학 등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15일 23시까지.

◆ 시큐아이, 투자기획·관리 경력자 채용
신규사업을 검토하고 기술도입, 제휴, M&A를 추진할 대리~과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로 해당 업무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IT업계 근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15일까지.

◆ 아이디스, 인사총괄 팀장 채용
인사 업무를 총괄할 팀장을 채용한다. 총 경력 12년 이상이며 평가 및 보상 관련 직무 경험 3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전기, 전자 등 동종 업종 근무 경력자, 인사 컨설팅 프로젝트 경험자, 공인노무사 자격 소지자, 해외법인 관리 경력 보유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17일까지.

◆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프로젝트 매니저 채용
리테일금융 전반의 이해를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프로젝트를 설계,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리테일금융 전략 및 기획 경력 5년 이상이며 원어민 수준의 영어 능력을 보유한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7월15일까지.

◆ 두산로보틱스, 시장개발 경력자 채용
국가·지역별 시장 개발 전략을 수립, 실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경력 3년 이상으로 해외시장 전략, 영업, 서비스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며 비즈니스 영어가 가능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8월12일까지.

◆ 카카오페이, 서비스 그로스해커 채용
카카오페이 서비스를 분석하고 향상방안을 도출, 실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모바일, 웹 서비스 개발 또는 기획 경력 8년 이상으로 AB테스트 기반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서비스 기획 및 확산 경험 3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전산, 수학, 통계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 삼성서울병원, 약제부 약사 채용
전문계약직 약사를 채용한다. 약사 면허 소지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취업 지원 대상자 및 장애인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19일 9시까지.

◆ 경기도교육청, 정책기획관 채용
교육정책 연구, 개발, 기획, 평가 업무를 담당할 정책기획관을 공개모집한다. 지방교육행정의 기획·조정·분석·평가, 교육 정책개발·기획·평가, 예산정책과 편성·운영 등 관련 분야에서 일정 수준의 경력을 갖추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7월20일 9시부터 7월26일 18시까지.

◆ 국회의원실 4급 보좌관 채용
설훈 의원실에서 4급 정책보좌관을 채용한다. 국회 의정 보좌활동 경력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14일 18시까지. 권은희 의원실에서 상임위 정책 업무와 입법, 예산 업무를 수행할 4급 보좌관을 채용한다. 법제사법위원회 경험자와 변호사 자격 소지자는 우대한다. 박주민 의원실에서 정책, 입법, 예산 등 국회 업무 전반에 대한 실무 능력을 갖춘 4급 보좌관을 채용한다. 법제사법위원회 경험자 또는 관련 분야 전문가는 우대하며 접수기간은 7월16일까지.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인기기사

파워 100人 X

  • 오너기업인
  • 전문경영인
  • 금융/공기업
  • 정치사회
  • 기업별

댓글 0개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파워人 100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