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새 온라인채널을 열고 고객과 소통을 확대한다.
SK텔레콤은 온라인 미디어채널인 ‘SK텔레콤 인사이트’를 새로 연다고 20일 밝혔다.
|
|
|
▲ SK텔레콤이 20일 온라인 미디어채널인 ‘SK텔레콤 인사이트’를 새로 열었다. |
기업관련 정보만을 전달하는 방식을 탈피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SK텔레콤 인사이트를 만들었다.
SK텔레콤 인사이트는 기업의 이야기, IT트렌드, 4차산업혁명과 관련된 정보로 구성돼 있다. 텍스트와 이미지 중심의 기존 콘텐츠 외에도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데이터 저널리즘 등 다양한 형식을 이용해 콘텐츠를 제공한다.
SK텔레콤 인사이트 개설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한다. 뉴스레터를 구독신청한 사람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 모두 1천만 원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20일부터 8월6일까지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읽어내는 기업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며 “SK텔레콤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이 삶을 더 가치있게 만들고 미래를 설계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법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