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CGV가 설 연휴를 앞두고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는 '2026 러닝타임 레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CJCGV는 22일까지 CGV에서의 누적 영화 관람 시간을 기반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1일 밝혔다.
 
CJCGV '2026 러닝타임 레이스' 행사 열어, 누적 관람 시간만큼 보상 제공

▲ CJCGV가 설 명절을 맞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는 러닝타임 이벤트를 기획했다. < CJCGV >


이번 행사는 누적 관람시간인 '러닝타임'을 달린 거리로 환산해 단계별 보상을 받는 식으로 구성했다고 CJCGV는 설명했다.

CJCGV는 이벤트 기간 누적 100분을 도달하면 2D 영화 4천 원·매점 콤보 3천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누적 200분을 채운 고객에게는 팝콘 무료 쿠폰과 함께 VIP 점수 500점을 제공한다.

누적 300분 이상을 달성한 고객 가운데 가장 빠르게 300분을 채운 참가자 10명에게는 순금 말을 증정한다.

CJCG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누른 다음 영화를 관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행사에 참여만 해도 2D 영화 3천 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CJCGV 성호경 IMC팀장은 "극장에서 보내는 시간이 하나의 즐거운 기록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말의 해'에 맞 '달리는' 콘셉트의 행사를 기획했다"며 "달릴수록 기록이 쌓이는 러닝타임 레이스와 함께 CGV에서 가족, 친구들과 뜻깊은 설 연휴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