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티웨이항공은 지난 10일 인천~자카르타 노선 항공편 예약 스케줄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취항한 인천~자카르타 노선은 4월29일부터 주 5회(월·수·금·토·일) 운항한다. 해당 노선에는 A330-300 중대형 기종이 투입된다.
 
티웨이항공 국내 LCC 최초 인천~자카르타 노선 취항, 4월29일부터 운항

▲ 티웨이항공의 여객기 모습. <티웨이항공>


출발편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3시10분 출발해 오후 8시10분 자카르타 수카르노 하타 국제공장에 도착한다. 복귀편은 자카르타 수카르노 하타 국제공항에서 오후 9시50분 출발해 다음날 오전 7시5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비행시간은 약 7시간10분 소요된다.

티웨이항공 인천~자카르타 노선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및 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카르타는 인도네시아의 수도이자 정치·경제·문화 중심지로, 비즈니스 수요는 물론 발리, 족자카르타 등 인도네시아 주요 관광지로의 연결성이 뛰어나 동남아 대표 허브 도시로 꼽힌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인천~자카르타 노선 스케줄 오픈을 통해 동남아 주요 도시로의 접근성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