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가 2일 공채 37기 신입사원 사령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윤홍근 회장이 신입사원에게 사령장 수여하는 모습. <제너시스BBQ>
BBQ를 운영하는 제너시스BBQ는 2일 서울 문정동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공채 37기 신입사원 사령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BBQ는 2025년 11월 '공채 37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공고를 냈다. 서류전형·AI역량검사·실무면접 등을 거쳐 2500명 이상 지원자 가운데 최종 합격자를 선발했다.
BBQ는 선발된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입문 교육을 실시했다. 부서별 직무 교육을 비롯해 도계업체 현장 견학·전 메뉴 조리 실습 등 실무 중심의 교육을 진행했다.
2일 사령식에서는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이 신입사원 전원에게 사령장을 직접 수여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윤 회장은 "회사를 성장시키는 힘은 결국 사람에 있다"며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혁신과 공동의 노력을 기울여 BBQ의 역사를 완성하는 구성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37기 신입사원들은 마지막 단계인 직영점 현장 실습을 거쳐 현업 부서에 배치된다.
BBQ는 "공개 채용은 미래 세대가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의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공개 채용으로 젊은 세대가 꿈과 희망을 품고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강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