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내년 1월 출시할 새 유료멤버십 ‘쓱세븐클럽’을 향한 고객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SSG닷컴은 16일 쓱세븐클럽 론칭 알림을 사전 신청한 고객이 20만 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SSG닷컴 "새 멤버십 '쓱세븐클럽' 론칭 알림 사전 신청 고객 20만 명 넘어"

▲ SSG닷컴의 새 유료멤버십 '쓱세븐클럽'이 내년 1월 세상에 나온다. < SSG닷컴 >


쓱세븐클럽은 ‘장보기 결제 금액 7% 고정 적립 ’에 온라인동영상스트리밍서비스(OTT) 티빙 혜택을 옵션으로 결합한 SSG닷컴의 새 유료멤버십이다. 신세계백화점몰·신세계몰 상품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SSG닷컴이 새 멤버십을 도입하겠다고 예고한 뒤 SSG닷컴 신규 방문자와 가입자는 늘어나는 추세다.

9일부터 14일까지 SSG닷컴 일평균 신규 방문자 수는 2024년 같은 기간보다 87% 급증했고 신규 가입 회원 수는 12% 증가했다.

SSG닷컴은 새 멤버십 출시 알림 신청 고객에게 장보기 지원금 3천 원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연장한다. SSG닷컴 앱(애플리케이션)이나 웹에서 새 멤버십 안내 배너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SSG닷컴은 “업계 최대 적립과 OTT로 압축되는 직관적인 혜택에 플랫폼 신뢰도가 더해지면서 고객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새 멤버십은 원하는 날 받아볼 수 있는 '쓱배송' 편의성과 맞물려 차별화된 체감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