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B국민은행이 국내 저소득 가정 환아를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KB국민은행은 7일 어린이재단 초록우산에 저소득 가정 아이들의 의료비와 생계비 후원을 위한 기부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 초록우산에 저소득 가정 환아 지원 기부금 1억 전달

▲ 신정원 초록우산 본부장(왼쪽)과 박영세 KB국민은행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오른쪽)이 4일 서울 중구 소재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KB국민은행 >


전달식에는 신정원 초록우산 본부장, 박영세 KB국민은행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은 고객이 함께하는 환아 지원사업을 통해 이번 기부금을 마련했다.

고객이 KB국민은행 고객경험만족도 조사에 참여하면 설문을 완료한 고객 수에 따라 일정 금액을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방식이다. 고객은 설문조사에 응답하는 것만으로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고객과 함께하는 환아 지원사업으로 2021년부터 현재까지 초록우산에 모두 5억 원을 기부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의 참여로 마련한 기부금이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든든한 힘이 되길 바란다”며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