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토니모리가 이마트 전용 브랜드를 론칭한다.
토니모리는 3일 새로운 브랜드 ‘더마티션’을 선보이며 글루타티온 라인 5종과 오메가 라인 4종 등 총 9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루타티온 라인은 고순도 글루타티온과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배합해 기미와 탄력 저하를 막고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스팟 토닝 앰플 △브라이트닝 토너 △래디언스 멀티밤 △브라이트닝 크림 △스팟 토닝 슬리핑 팩으로 구성됐다.
‘스팟 토닝 앰플’은 고농축 앰플 제형으로 기미와 잡티를 관리하는 제품군이다. ‘브라이트닝 토너’는 에센스 타입의 제형으로 미백 성분을 함유했다. ‘래디언스 멀티밤’은 기미, 잡티, 주름 등의 부위에 수시로 바를 수 있는 스틱 제품이다.
‘브라이트닝 크림’은 기미 제거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스팟 토닝 슬리핑 팩’은 젤 제형으로 멜라닌을 관리하는 크림 제품이다.
오메가 라인은 식물성 오메가-3와 시카 성분, 멀티 펩타이드를 조합해 피부 보습·진정·탄력에 효과가 있는 남성용 기능성 라인이다. ‘시카 오메가’ 3종과 ‘펩타이드 오메가’ 1종으로 출시됐다.
‘시카 오메가’ 라인은 면도·환경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펩타이드 오메가’ 라인은 9종 멀티 펩타이드를 담아 주름 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올인원 로션 2종 △토너 △폼클렌저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의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88개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다이소와 대형마트,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에서 가성비 높은 화장품을 소비하는 트렌드에 맞춰 이마트와 새로운 더마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각 채널 특성에 맞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소비자 수요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토니모리는 3일 새로운 브랜드 ‘더마티션’을 선보이며 글루타티온 라인 5종과 오메가 라인 4종 등 총 9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토니모리가 이마트 전용 브랜드 '더마티션'을 론칭한다. 사진은 더마티션 오메가 라인 제품. <토니모리>
글루타티온 라인은 고순도 글루타티온과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배합해 기미와 탄력 저하를 막고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스팟 토닝 앰플 △브라이트닝 토너 △래디언스 멀티밤 △브라이트닝 크림 △스팟 토닝 슬리핑 팩으로 구성됐다.
‘스팟 토닝 앰플’은 고농축 앰플 제형으로 기미와 잡티를 관리하는 제품군이다. ‘브라이트닝 토너’는 에센스 타입의 제형으로 미백 성분을 함유했다. ‘래디언스 멀티밤’은 기미, 잡티, 주름 등의 부위에 수시로 바를 수 있는 스틱 제품이다.
‘브라이트닝 크림’은 기미 제거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스팟 토닝 슬리핑 팩’은 젤 제형으로 멜라닌을 관리하는 크림 제품이다.
오메가 라인은 식물성 오메가-3와 시카 성분, 멀티 펩타이드를 조합해 피부 보습·진정·탄력에 효과가 있는 남성용 기능성 라인이다. ‘시카 오메가’ 3종과 ‘펩타이드 오메가’ 1종으로 출시됐다.
‘시카 오메가’ 라인은 면도·환경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펩타이드 오메가’ 라인은 9종 멀티 펩타이드를 담아 주름 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올인원 로션 2종 △토너 △폼클렌저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의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88개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다이소와 대형마트,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에서 가성비 높은 화장품을 소비하는 트렌드에 맞춰 이마트와 새로운 더마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각 채널 특성에 맞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소비자 수요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