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부문별 인기 상품 심사 결과를 발표한다.
CJ올리브영은 28일 ‘2025 올리브영 어워즈’를 발표하고 12월 ‘올영세일’ 기간 수상 상품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고객 구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문별 인기 상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연말 트렌드 결산 행사로 지난해 10주년을 맞았다.
2025 올리브영 어워즈는 2024년 7월1일부터 올해 6월30일까지 고객 구매 데이터 1억8천만 건과 카테고리별 최신 트렌드를 종합 분석했다. 그 결과 부문 40개에서 K뷰티와 웰니스 상품 모두 166개가 선정됐다.
올해는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홈케어’ 트렌드를 반영해 ‘셀프뷰티’ 부문을, 개인의 취향을 우선으로 고려해 상품을 선택하는 ‘취향 소비’에 맞춰 패션과 취미, 리빙용품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부문을 추가했다. ‘핸드케어’와 ‘구강애프터케어’ 부문도 도입됐다.
글로벌 부문에서는 ‘베스트퍼포머’와 ‘라이징’, ‘루키’ 3개 부문이 신설됐다. 국내 오프라인 매장의 구매 데이터와 ‘올리브영 글로벌몰’의 구매 데이터가 반영됐다.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은 30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30일부터 12월6월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는 이번 수상 상품을 대용량과 1+1, 굿즈 증정 등 한정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어워즈 특가’에서는 국내 부문에서 수상한 모든 상품을 일주일 동안 할인한다.
CJ올리브영은 “어워즈는 한 해 K뷰티의 성장을 이끈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총망라하고 주목할 만한 카테고리별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행사”라며 “K뷰티 대표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트렌드 분석으로 고객들이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CJ올리브영은 28일 ‘2025 올리브영 어워즈’를 발표하고 12월 ‘올영세일’ 기간 수상 상품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CJ올리브영이 '2025 올리브영 어워즈'를 발표한다. < CJ올리브영 >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고객 구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문별 인기 상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연말 트렌드 결산 행사로 지난해 10주년을 맞았다.
2025 올리브영 어워즈는 2024년 7월1일부터 올해 6월30일까지 고객 구매 데이터 1억8천만 건과 카테고리별 최신 트렌드를 종합 분석했다. 그 결과 부문 40개에서 K뷰티와 웰니스 상품 모두 166개가 선정됐다.
올해는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홈케어’ 트렌드를 반영해 ‘셀프뷰티’ 부문을, 개인의 취향을 우선으로 고려해 상품을 선택하는 ‘취향 소비’에 맞춰 패션과 취미, 리빙용품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부문을 추가했다. ‘핸드케어’와 ‘구강애프터케어’ 부문도 도입됐다.
글로벌 부문에서는 ‘베스트퍼포머’와 ‘라이징’, ‘루키’ 3개 부문이 신설됐다. 국내 오프라인 매장의 구매 데이터와 ‘올리브영 글로벌몰’의 구매 데이터가 반영됐다.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은 30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30일부터 12월6월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는 이번 수상 상품을 대용량과 1+1, 굿즈 증정 등 한정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어워즈 특가’에서는 국내 부문에서 수상한 모든 상품을 일주일 동안 할인한다.
CJ올리브영은 “어워즈는 한 해 K뷰티의 성장을 이끈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총망라하고 주목할 만한 카테고리별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행사”라며 “K뷰티 대표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트렌드 분석으로 고객들이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