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의 뷰티 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뷰티’가 가성비 스킨케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무신사스탠다드뷰티를 운영하는 무신사는 28일 스킨케어 신상품 3종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무신사스탠다드뷰티 초저가 스킨케어 2차 론칭, 핸드크림·립 에센스 3900원

▲ 무신사스탠다드뷰티가 핸드크림과 립에센스 등 스킨케어 제품 3종을 선보인다. <무신사>


신상품은 △퍼퓸드 핸드크림 미스틱 우드(30㎖) △너리싱 립 에센스(10㎖)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330㎖)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퍼퓸드 핸드크림은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접할 수 있는 대표 향인 ‘미스틱 우드’를 적용한 제품이다. 너리싱 립 에센스는 시어버터와 아보카도 오일을 원재료로 하는 튜브형 립케어 제품이다. 가격은 각 3900원이다.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는 약산성 바디 클렌저이며 가격은 7900원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상품 3종 모두 무신사 스토어와 전국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무신사스탠다드뷰티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겨울에 필요한 보습·세정 기능을 담아 보다 많은 고객이 무신사스탠다드뷰티의 가성비 라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합리적인 뷰티 제품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