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CC글라스가 건자재의 높은 품질은 인정받은 기념으로 고객참여 행사를 연다.
KCC글라스는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의 4개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감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평가 모델이다. 실제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소비자 의견과 제품 전문가 평가를 함께 반영해 신뢰성이 높은 품질지표로 평가된다.
올해 평가에서 KCC글라스는 폴리염화비닐(PVC) 바닥재 부문 16년 연속, 저방사유리(코팅유리) 부문 9년 연속, 데코레이션 필름 부문 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또 올해 새로 신설된 판유리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KCC글라스는 30일까지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공식 SNS(인스타그램)에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계정 팔로우(구독) 및 게시물 ‘좋아요’ 이후 제시된 퀴즈 정답을 맞춘 참여자 가운데 20명에게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상은 기술력 및 품질경쟁력을 향한 고객들의 신뢰가 만들어낸 결과”라며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
KCC글라스는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의 4개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감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KCC글라스의 한국품질만족지수 4개 부문 1위 수상 기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홍보물. < KCC글라스 >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평가 모델이다. 실제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소비자 의견과 제품 전문가 평가를 함께 반영해 신뢰성이 높은 품질지표로 평가된다.
올해 평가에서 KCC글라스는 폴리염화비닐(PVC) 바닥재 부문 16년 연속, 저방사유리(코팅유리) 부문 9년 연속, 데코레이션 필름 부문 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또 올해 새로 신설된 판유리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KCC글라스는 30일까지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공식 SNS(인스타그램)에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계정 팔로우(구독) 및 게시물 ‘좋아요’ 이후 제시된 퀴즈 정답을 맞춘 참여자 가운데 20명에게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상은 기술력 및 품질경쟁력을 향한 고객들의 신뢰가 만들어낸 결과”라며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