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네오위즈의 ‘브라운더스트2’가 출시를 앞두고 스팀 찜하기 10만 명을 넘겼다.
네오위즈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겜프스엔이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2’가 지난 16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 찜하기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2’는 앞서 12일 스팀 상점 페이지를 열고 12월16일 게임의 스팀 출시를 예고했다.
출시 전까지 ‘찜하기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시작 3시간 만에 1만 찜하기를 달성했다. 오픈 24시간 만인 13일에는 당초 목표였던 5만 찜하기를 조기 달성했다. 이후 지난 16일에는 10만 명을 넘겼다.
이번 찜하기 이벤트 보상은 12월16일 스팀 정식 출시 이후 모든 이용자에게 인게임 우편으로 지급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단기간에 10만 찜하기를 달성할 수 있도록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전세계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스팀 플랫폼 출시를 통해 쾌적하고 몰입감 있는 PC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경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겜프스엔이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2’가 지난 16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 찜하기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 네오위즈의 브라운더스트2가 스팀 출시를 앞두고 찜하기 10만 명을 넘겼다.
‘브라운더스트2’는 앞서 12일 스팀 상점 페이지를 열고 12월16일 게임의 스팀 출시를 예고했다.
출시 전까지 ‘찜하기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시작 3시간 만에 1만 찜하기를 달성했다. 오픈 24시간 만인 13일에는 당초 목표였던 5만 찜하기를 조기 달성했다. 이후 지난 16일에는 10만 명을 넘겼다.
이번 찜하기 이벤트 보상은 12월16일 스팀 정식 출시 이후 모든 이용자에게 인게임 우편으로 지급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단기간에 10만 찜하기를 달성할 수 있도록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전세계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스팀 플랫폼 출시를 통해 쾌적하고 몰입감 있는 PC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