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햄버거 프랜차이즈 파이브가이즈가 국내 9번째 매장을 냈다.

파이브가이즈를 운영하는 한화갤러리아의 100% 자회사 에프지코리아는 17일 경기 여주에 있는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여주점에 새 매장을 냈다고 밝혔다.
 
파이브가이즈, 국내 9번째 매장 경기 여주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에 열어

▲ 햄버거 프랜차이즈 파이브가이즈가 국내 9번째 매장을 경기 여주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여주점에 냈다. <에프지코리아>


파이브가이즈 여주는 브랜드 최초로 수도권 도심을 벗어나 교외형 상권에 자리잡은 매장이다.

새 매장은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여주점 웨스트(WEST) 분수광장 인근에 위치한다. 약 390㎡(118평) 규모에 112석으로 조성됐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후 9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새 매장 개장을 기념한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17일부터 23일까지 버거·핫도그·샌드위치 중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파이브가이즈 기프트 카드와 신세계 상품권, 한정판 블록 등을 제공한다.

특별상 당첨자 1명에게는 ‘파이브가이즈 여주점 1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22일과 23일에는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룰렛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렛 안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놀이기구 쿠폰과 파이브가이즈 굿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에프지코리아는 “글로벌 브랜드가 모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 첫 매장으로 교외형 상권의 쇼핑·관광 수요와 맞물려 고객 접점을 넓힐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국 각지에서 방문하는 다양한 고객에게 파이브가이즈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