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새 홍보영상에 '기본 충실' '사람 중심 지속가능성' 비전 담아

▲ 동부건설 신규 기업 홍보영상 스틸컷. <동부건설>

[비즈니스포스트] 동부건설이 새 홍보영상을 통해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동부건설은 핵심 가치와 비전을 담은 신규 기업 홍보영상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동부건설은 홍보영상에 ‘위프로미스, 유아투머로우(We Promise, Your Tomorrow)’라는 슬로건 아래 주요 사업분야의 시공 실적과 기술력을 중심으로 ‘기본에 충실한 건설사’이자 ‘사람 중심의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홍보영상에는 사업 분야별로 토목부문의 세계 3번째 복층식 현수교인 청담대교와 국가 기간 인프라 건설 실적, 건축·주택 부문의 세계 6대 박물관인 국립중앙박물관과 ‘반포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등 대표 사업이 소개됐다.

플랜트와 해외사업부문에서는 하나머티리얼즈 아산2단지, 베트남 및 엘살바도르 도로건설사업 등을 통해 신사업 확장과 글로벌 시장 공략 의지가 나타났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사람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고 세상을 아름답게 건설하겠다는 비전과 철학을 진정성 있게 담았다”며 “기술력과 신뢰를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어가고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