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라면세점이 홍보 모델로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K팝 보이그룹 ‘에이티즈’를 발탁했다.
신라면세점은 12일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새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유치하자는 차원에서 에이티즈와 협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이티즈는 2018년 데뷔한 8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1년 만에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 세계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8년 차 그룹이다.
신라면세점은 에이티즈와 함께한 화보를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2026년 초에는 연휴를 맞아 한국을 찾는 글로벌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기로 했다.
신라면세점은 4월 배우 진영씨를 시작으로 배우 박형식씨, K팝 그룹 엔싸인 등을 차례대로 모델로 발탁하며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남희헌 기자
신라면세점은 12일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새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유치하자는 차원에서 에이티즈와 협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 신라면세점이 K팝 보이그룹 '에이티즈'를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호텔신라>
에이티즈는 2018년 데뷔한 8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1년 만에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 세계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8년 차 그룹이다.
신라면세점은 에이티즈와 함께한 화보를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2026년 초에는 연휴를 맞아 한국을 찾는 글로벌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기로 했다.
신라면세점은 4월 배우 진영씨를 시작으로 배우 박형식씨, K팝 그룹 엔싸인 등을 차례대로 모델로 발탁하며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