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하나투어가 일본과 미국, 베트남, 태국 등 지역 항공과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하나투어는 14일 오후 5시까지 ‘어메이징 프라이스’ 프로모션을 열고 항공과 호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투어 '어메이징 프라이스' 프로모션 열어, "항공ᐧ호텔 최대 80% 할인"

▲ 하나투우가 14일 오후 5시까지 항공과 호텔 상품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하나투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25년 인기 여행지부터 2026년 신규 여행지까지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M소셜 호텔 푸켓’은 기존 판매가보다 80% 인하된 10만 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오늘의 도시’ 특가를 진행한다. 요일별 특가는 △일본 오사카 △미국 괌 △베트남 다낭·냐짱(나트랑)·푸꾸옥 △태국 방콕 △미국 하와이 순이다.

‘하나 라이브’에서도 특전을 마련했다. 11일 오후 2시 진에어, 12일 오후 2시 제주항공 라이브 방송으로 할인 최대 12만 원을 선보인다. 12일 오후 8시 다낭·냐짱(나트랑)·푸꾸옥 호텔 방송에선 최대 52% 특가와 함께 객실 업그레이드, 지연 퇴실, 공항 왕복 픽업 등 단독 혜택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항공과 호텔을 동시 구매한 모든 고객은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으로 하나투어 30만 마일리지(1명)와 배달의민족 3만 원 교환권(10명)을 지급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고객들이 합리적 비용으로 최적의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매일 바뀌는 타임딜과 라이브 특가,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