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천리 모터스 BMW 천안 서비스센터가 새롭게 리뉴얼하여 문을 열었다. <삼천리>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BMW 천안 서비스센터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한 곳에 마련한 BMW 천안 통합센터 1층과 지하 1층에 자리하고 있다.
지난 9월 전시장 리뉴얼에 이어 두 달 만에 서비스센터까지 새단장을 완료했으며, BMW그룹의 최신 고객 공간 콘셉트인 ‘리테일 넥스트 ’를 적용하여 고객 친화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구현했다. 또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하나의 콘셉트로 통일해, 고객이 어느 공간에서도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새로워진 서비스센터는 일반 수리와 차량 진단, 보증 수리는 물론, 사고 수리 상담까지 가능한 원-케어(One-Care)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소모품 무상 교체 서비스인 ‘BMW 서비스 인클루시브(BSI)’ 이용 고객은 차량 입고 후 2시간 이내 출고가 보장되며, 차량 점검을 맡긴 고객은 대기시간 동안 같은 건물에 위치한 신차 전시장에서 최신 BMW 모델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삼천리 모터스 천안 서비스센터는 경부고속도로 천안 IC에서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충남 북부지역과 수도권 남부에서도 편리하게 찾아올 수 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