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프레시웨이가 수험생을 응원한다.
CJ프레시웨이는 10일 학교 급식 특화 브랜드 ‘튼튼스쿨’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함께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험생에게 달콤한 디저트와 선물을 제공해 즐거운 식사 경험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라고 CJ프레시웨이는 말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이벤트로 식자재를 공급하는 학교 급식장에 노티드 대표 캐릭터 ‘슈가베어’가 그려진 ‘수험생 응원 핫팩’ 1만 개를 제공한다. 핫팩과 함께 ‘행운’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후식 상품도 운영한다. 후식 상품은 △노티드 행운을 담은 마카롱 △롯데웰푸드 빼빼로 행운이 백배로 △행운의 열쇠 초콜릿 등이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들이 오랜 시간 준비한 노력이 긍정적 결실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학생들의 트렌디한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다채로운 상품과 이벤트로 건강하고 즐거운 급식 문화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CJ프레시웨이는 10일 학교 급식 특화 브랜드 ‘튼튼스쿨’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함께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CJ프레시웨이가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함께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 CJ프레시웨이 >
수험생에게 달콤한 디저트와 선물을 제공해 즐거운 식사 경험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라고 CJ프레시웨이는 말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이벤트로 식자재를 공급하는 학교 급식장에 노티드 대표 캐릭터 ‘슈가베어’가 그려진 ‘수험생 응원 핫팩’ 1만 개를 제공한다. 핫팩과 함께 ‘행운’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후식 상품도 운영한다. 후식 상품은 △노티드 행운을 담은 마카롱 △롯데웰푸드 빼빼로 행운이 백배로 △행운의 열쇠 초콜릿 등이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들이 오랜 시간 준비한 노력이 긍정적 결실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학생들의 트렌디한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다채로운 상품과 이벤트로 건강하고 즐거운 급식 문화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