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CC건설이 유튜브 5천만 뷰를 돌파한 '집에 가자' 캠페인을 향한 관심에 보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KCC건설은 15일 서울 용산 CGV에서 스위첸 캠페인 '집에 가자'의 한정판 굿즈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CC건설 스위첸, '집에 가자' 캠페인 호응에 보답하는 굿즈 증정 행사 마련

▲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 '집에 가자' 한정판 굿즈 세트. < KCC건설 >


'집에 가자' 캠페인은 집이라는 공간이 지닌 본질적 의미를 다룬 스위첸의 캠페인이다. 다양한 일상의 순간 속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내 유튜브 5천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영상 속 감성과 메시지를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한정판 굿즈 세트를 선보인다.

굿즈 세트는 ‘Take Me Home’ 문구가 새겨진 에코백을 비롯해 집을 향한 그리움을 유쾌하게 표현한 키링, ‘월차(쌍화차)’·‘반차(헛개수차)’ 티백 세트, ‘출·조·퇴·근’ 자석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굿즈 세트는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된다.

KCC건설 관계자는 "이번 굿즈 이벤트가 캠페인을 함께 공감해주신 분들께 작은 기쁨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스위첸은 앞으로도 사람들의 마음에 닿는 캠페인을 통해 '집'이 주는 따뜻한 가치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