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매운맛으로 잘알려진 '온정돈까스'와 협업해 내놓은 제품군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온정돈까스와 협업해 선보인 '디지게매운' 콘셉트의 푸드간편식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디지게매운 간편식 시리즈 △등심돈까스 △돈까스김밥 △돈까스삼각김밥 △치킨유부말이 △통치킨버거 등은 지난달 14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해 차례로 선보였다.
각 상품에는 실제 온정돈까스 매장에서 사용되는 특제 소스를 그대로 적용했다. 여기에 매운맛 단계를 세분화해 다양한 고객층이 입맛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디지게매운 간편식 시리즈는 디지게매운 등심돈까스가 2위, 디지게매운 돈까스김밥은 3위에 오르는 등 출시 뒤 현재까지 모두 카테고리 '톱5' 안에 위치하며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각종 소셜미디어에서도 MZ세대, 인플루언서, 먹방 유튜버 등 매운맛 도전 인증 영상이 쏟아졌고 유튜브 플랫폼에서만 관련 영상들의 누적 조회수가 1천만 건을 넘어서는 등 화제를 모았다.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온정돈까스 협업 관련 게시물들의 조회수가 200만 회를 기록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8일 '맵고수' 15명을 선발해 온정돈까스 본점 매장에서 '디지게매운 등심돈까스' 많이 먹기 대회를 진행했다. 한 돈 상당의 금 숟가락과 온정돈까스 5만 원 식사권 등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허원석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온정돈까스와 협업해 선보인 '디지게매운' 콘셉트의 푸드간편식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 세븐일레븐이 온정돈까스와 협업해 출시한 간편식 시리즈 제품 이미지. <세븐일레븐>
디지게매운 간편식 시리즈 △등심돈까스 △돈까스김밥 △돈까스삼각김밥 △치킨유부말이 △통치킨버거 등은 지난달 14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해 차례로 선보였다.
각 상품에는 실제 온정돈까스 매장에서 사용되는 특제 소스를 그대로 적용했다. 여기에 매운맛 단계를 세분화해 다양한 고객층이 입맛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디지게매운 간편식 시리즈는 디지게매운 등심돈까스가 2위, 디지게매운 돈까스김밥은 3위에 오르는 등 출시 뒤 현재까지 모두 카테고리 '톱5' 안에 위치하며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각종 소셜미디어에서도 MZ세대, 인플루언서, 먹방 유튜버 등 매운맛 도전 인증 영상이 쏟아졌고 유튜브 플랫폼에서만 관련 영상들의 누적 조회수가 1천만 건을 넘어서는 등 화제를 모았다.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온정돈까스 협업 관련 게시물들의 조회수가 200만 회를 기록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8일 '맵고수' 15명을 선발해 온정돈까스 본점 매장에서 '디지게매운 등심돈까스' 많이 먹기 대회를 진행했다. 한 돈 상당의 금 숟가락과 온정돈까스 5만 원 식사권 등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