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햇반 라이스플랜’의 제품군을 확장하며 저속라이프 열풍을 이어간다.

CJ제일제당 4일 ‘햇반 라이스플랜’ 볶음밥·주먹밥·죽 신제품 모두 7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햇반 라이스플랜' 제품군 확대, "저속라이프 열풍 이어간다"

▲ CJ제일제당이 '햇반 라이스플랜' 7종을 선보였다. < CJ제일제당 >


이번 ‘햇반 라이스플랜’ 볶음밥·주먹밥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냉동 라이스플랜 제품이다. 모두 정희원 박사의 저속식단 요리법을 파로·현미·귀리 등 잡곡이 함유됐다.

볶음밥 제품은 ‘햇반 닭가슴살 현미귀리 김치볶음밥·갈릭볶음밥’, 주먹밥 제품은 ‘햇반 파로곤약 닭갈비 주먹밥·청양고추 주먹밥’ 각각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신제품 모두 잡곡들과 닭가슴살이 들어있는 고단백 제품이다.

죽 제품도 선보인다. ‘파로녹두닭죽’·‘귀리소고기죽’·‘파로통곡물죽’ 3가지 종류다. 파우치 형태와 플라스틱 용기형태 2가지로 출시됐다. ‘파로녹두닭죽’·‘귀리소고기죽’은 통곡물과 닭고기·소고기를 배합했다. ‘파로통곡물죽’은 한 그릇(420g)에 바나나 약 4.9개 분량의 식이섬유가 들어있다.

CJ제일제당은 “최근 모든 식사를 저속식단으로 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반영해 다양한 형태의 저속라이프 제품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햇반 라이스플랜을 활용해 다양한 방식으로 저속라이프를 실천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