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글로벌 지적재산권(IP)과 협업한 빼빼로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3일 테디베어, 산리오캐릭터즈 등 글로벌 캐릭터 IP를 활용한 빼빼로데이 상품 116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갈색 곰 ‘테디베어’를 단독 IP 상품으로 준비했다.
상품별로 다른 모습의 테디베어가 그려진 ‘테디베어 빼빼로’ 3종을 선보인다. 24㎝ 크기의 실제 테디베어 인형이 담긴 ‘테디베어 인형세트’도 준비했다. 갓을 쓴 테디베어 키링이 포함된 ‘K베어 키링 빼빼로 세트’도 마련했다.
글로벌 캐릭터인 ‘산리오캐릭터즈’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영국 빅토리아 여왕 시대를 연상하게 하는 의류를 착장한 캐릭터들의 키링을 넣어 ‘산리오캐릭터즈 인형키링세트’를 출시한다. ‘산리오캐릭터즈 퀼팅파우치키링기획세트’와 ‘쿠로미 키캡키링기획세트’, ‘헬로키티 핸드타올기획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빼빼로데이 관련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테디베어 기획상품 2종(테디베어 인형 기획세트, 테디베어 빼빼로 4입 기획세트)과 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은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테디베어 빼빼로 3종은 삼성카드, 비씨카드,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결제 시 2+2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선경 세븐일레븐 스낵팀 담당 상품기획자(MD)는 “이번 빼빼로데이는 글로벌 인지도가 높은 IP 위주로 기획 상품을 마련했다”며 “빼빼로데이 기획상품으로 K-간식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3일 테디베어, 산리오캐릭터즈 등 글로벌 캐릭터 IP를 활용한 빼빼로데이 상품 116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세븐일레븐이 테디베어, 산리오 등 글로벌 인기 IP와 협업한 빼빼로 상품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갈색 곰 ‘테디베어’를 단독 IP 상품으로 준비했다.
상품별로 다른 모습의 테디베어가 그려진 ‘테디베어 빼빼로’ 3종을 선보인다. 24㎝ 크기의 실제 테디베어 인형이 담긴 ‘테디베어 인형세트’도 준비했다. 갓을 쓴 테디베어 키링이 포함된 ‘K베어 키링 빼빼로 세트’도 마련했다.
글로벌 캐릭터인 ‘산리오캐릭터즈’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영국 빅토리아 여왕 시대를 연상하게 하는 의류를 착장한 캐릭터들의 키링을 넣어 ‘산리오캐릭터즈 인형키링세트’를 출시한다. ‘산리오캐릭터즈 퀼팅파우치키링기획세트’와 ‘쿠로미 키캡키링기획세트’, ‘헬로키티 핸드타올기획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빼빼로데이 관련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테디베어 기획상품 2종(테디베어 인형 기획세트, 테디베어 빼빼로 4입 기획세트)과 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은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테디베어 빼빼로 3종은 삼성카드, 비씨카드,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결제 시 2+2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선경 세븐일레븐 스낵팀 담당 상품기획자(MD)는 “이번 빼빼로데이는 글로벌 인지도가 높은 IP 위주로 기획 상품을 마련했다”며 “빼빼로데이 기획상품으로 K-간식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