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맘스터치가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한 메뉴를 또 선보인다.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맘스터치앤컴퍼니는 2일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한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의 두 번째 제품군을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초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한 1차 셰프 컬렉션은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비프버거’다.
이 제품들은 출시 약 2달 만에 200만 개가 팔렸다.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도 1주일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됐다.
각각 맘스터치 역대 버거·치킨 신메뉴 최단기·최다 판매량을 새로 썼다고 맘스터치는 말했다.
맘스터치는 14일 2차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신메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이벤트를 마련했다. 1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맘스터치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선착순 50명에게 이번 셰프 컬렉션 신메뉴 50% 할인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10% 할인 쿠폰을 1인 1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14~19일 사용할 수 있다.
맘스터치는 “1차 셰프 컬렉션의 뜨거운 고객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에는 에드워드 리 셰프 특유의 창의적 레시피를 익숙한 듯 전혀 다른 새로운 맛으로 구현한 메뉴를 준비했다”며 “두 번째 셰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이어가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맘스터치앤컴퍼니는 2일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한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의 두 번째 제품군을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 맘스터치가 14일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두 번째 라인업을 출시한다. <맘스터치앤컴퍼니>
올해 초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한 1차 셰프 컬렉션은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비프버거’다.
이 제품들은 출시 약 2달 만에 200만 개가 팔렸다.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도 1주일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됐다.
각각 맘스터치 역대 버거·치킨 신메뉴 최단기·최다 판매량을 새로 썼다고 맘스터치는 말했다.
맘스터치는 14일 2차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신메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이벤트를 마련했다. 1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맘스터치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선착순 50명에게 이번 셰프 컬렉션 신메뉴 50% 할인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10% 할인 쿠폰을 1인 1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14~19일 사용할 수 있다.
맘스터치는 “1차 셰프 컬렉션의 뜨거운 고객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에는 에드워드 리 셰프 특유의 창의적 레시피를 익숙한 듯 전혀 다른 새로운 맛으로 구현한 메뉴를 준비했다”며 “두 번째 셰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이어가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