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라제 2025' 운영

▲ 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의 의미로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세라젬>

[비즈니스포스트]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의 의미로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세라젬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기술력을 집에서도 합리적인 비용에 만나볼 수 있도록 1년에 단 한 번 진행된다.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약 2500개의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척추 의료기기를 비롯한 7-케어 솔루션 기반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면서 앞으로 성장이 더 기대되고 있다.

세라젬은 그동안 쌓아온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최근 ‘마스터 V11’를 출시하며 세라젬의 대표 척추 관리 의료기기인 ‘마스터 V 컬렉션’의 풀 라인업을 구축했다. 정교한 마사지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세라젬의 ‘마스터 V 컬렉션’은 척추 마디마디를 풀어주는 기본 모델 마스터 V4부터 목·어깨와 하체까지 폭넓게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V7, 입체 회전 마사지와 리클라이닝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인 마스터 V9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여기에 항공기 1등석을 연상시키는 공간감과 듀얼 포지션 시스템을 갖춘 마스터 V11이 더해져 집에서도 정밀한 척추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기능성에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프리미엄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 역시 일시불 구매 시 최대 60만 원 상당의 특별가 혜택이 제공된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M6’, 안마의자 최초로 사이드 커버를 교체할 수 있는 ‘M8 Fit’, 듀얼 엔진으로 집중 마사지를 구현하는 ‘M10’ 등 신혼 인테리어 아이템 및 효도선물로도 인기를 얻으며 온가족 건강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모델인 마스터 V9·V11, 파우제 M10 구매 또는 구독 고객 전원에게는 창립기념 특별 사은품으로 ‘헤어 미라클(앰플 포함)’ 또는 ‘힐랙스 발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특히 마스터 V11 일시불 구매 고객은 최대 143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라젬은 이번 감사제를 통해 추석 명절 선물을 놓친 고객도 다시 한 번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2대 이상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 밸런스는 30% 혜택이 적용된다. 대상 제품은 마스터 V 컬렉션 3종(V4, V7, V9)에 신제품 ‘마스터 V11(블랙 컬러 한정)’이 추가됐으며, 파우제 M 컬렉션, 셀트론 E2, 밸런스로 구성됐다. 이로써 고객은 척추·마사지·순환·수분관리까지 세라젬의 대표 헬스케어 솔루션을 한 번에, 그리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창립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세라젬 제품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패밀리 세일’ 혜택도 적용된다. 이를 통해 일시불 구매 시 30만 원, 구독 시 월 5천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세라제 2025’는 세라젬이 27년간 축적해 온 의료기기 기술력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창립 기념 감사제인 만큼 특별 사은품과 더불어 패키지 할인, 패밀리세일 등 다채롭게 마련했으니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까지 모두가 풍성한 혜택을 누리고, 소중한 이들에게 건강한 선물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