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네오위즈는 자사 퍼블리싱 신작 ‘셰이프 오브 드림즈’를 11일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 개발은 인디 스튜디오 ‘리자드 스무디’가 맡았다.

‘셰이프 오브 드림즈’는 로그라이트의 역동적인 액션과 MOBA 스타일 전투를 결합한 PC 액션 게임이다. 여행자 캐릭터 8종을 활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성취도를 반영하는 ‘여행자 숙련도 시스템’과 전략적 빌드를 지원하는 ‘별자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네오위즈, 로그라이트 액션 신작 '셰이프 오브 드림즈' 글로벌 출시

▲ 네오위즈는 11일 유통을 맡은 ‘셰이프 오브 드림즈’를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 <네오위즈>


싱글플레이는 물론 최대 4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하며 150종 이상의 ‘기억’과 ‘정수’ 아이템을 조합해 매번 새로운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출시 가격은 2만7천 원이며 오는 24일까지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딥 락 갤럭틱: 서바이버’, ‘난설’과 협업한 번들팩 ‘락 앤 드림’, ‘드림 오브 스노우’도 스팀을 통해 공개된다. 해당 번들을 구매 시 기본 출시 할인에 추가 10% 할인이 적용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모든 접속자에게 특별 아이템 ‘몽환의 숲 강아지’가 무료 지급되며, 보스 8회 처치 퀘스트 달성 시 한정 휘장을 추가 제공한다.

‘셰이프 오브 드림즈’는 지난 6월 프롤로그 버전을 공개한 뒤 두 달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만 건을 돌파하고 스팀에서 95% 이상의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는 등 기대를 모았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인기 트렌딩 탑 10’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정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