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에이스하드웨어 9월 'BIG ACE DAY' 개최

▲ 유진그룹 계열 유진홈센터가 운영하는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하드웨어가 오늘부터 7일까지 3일간 ‘BIG ACE DAY’ 행사를 개최한다. <유진그룹>

[비즈니스포스트] 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계열 유진홈센터(대표이사 유순태)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하드웨어가 오는 7일까지 3일간 ‘BIG ACE 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에이스하드웨어는 행사 기간 중 강남점에서 웍스(WORX)와 밀워키(Milwaukee)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웍스는 9월5일, 밀워키는 9월6일 각각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장 구매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이스 리워드 회원 대상 더블 페이백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마스터 회원은 기존 10%에서 20%까지, 프로 회원은 5%에서 10%까지, 에이스 회원은 1~2%까지 각각 두 배 적립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풍성한 추가 혜택이 마련된다. 3M 넥쿨러 컵홀더 3천 원 균일가, 콘센트 1+1 이벤트, 인기 도어락 30% 할인, 일반전선 최저가 특가 등 실속 있는 상품이 준비돼 있다. 

에이스하드웨어 관계자는 “BIG ACE DAY 이벤트는 단 3일간 진행되는 고객 감사 행사로,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하드웨어는 1924년에 설립된 세계 최대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브랜드로 전 세계 70여 개국 6천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유진그룹이 2018년에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