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디즈니코리아와 식물성 음료 제품 관련 협업 행사를 연다.

롯데칠성음료는 ‘디즈니런 서울 2025’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고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오트몬드’와 ‘디즈니런’을 연계한 행사를 7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칠성몰에서 '오트몬드 x 디즈니런' 행사 진행

▲ 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x 디즈니런’ 행사 포스터.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자사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와 세계적 러닝 행사 ‘디즈니런’이 건강함이라는 공통 소재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콘셉트가 부합해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디즈니런 서울 2025는 디즈니코리아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글로벌 러닝 행사로 10월11일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에서 진행된다. 1만5천 명이 참가해 3㎞, 10㎞ 등 2가지 코스를 선택해 달리는 행사다. 참가자에게는 미키와 친구들·주토피아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 반다나, 마라톤 완주 메달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칠성몰에서는 오트몬드 오리지널, 언스위트, 초코 3종 또는 오트몬드 프로틴 쿠키앤크림, 초코, 고소한 맛 3종을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40명에게 디즈니런 참가권을 제공한다. 오트몬드 구매 뒤 행사 응모 양식을 작성하면 결제 금액 1만 원당 응모 횟수가 1회 추가된다.

오트몬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행사 제품 구매 시 할인 쿠폰을 내려 받으면 오트몬드 오리지널, 언스위트, 초코 맛 3종 20% 할인과 오트몬드 프로틴 쿠키앤크림, 초코, 고소한 맛 30% 할인이 적용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오트몬드와 함께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고 세계적인 러닝 행사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