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IBK기업은행이 디지털과 금융전문분야 정규직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IBK기업은행은 전문성 있는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정규직 수시채용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IBK기업은행 2025년 하반기 정규직 수시채용 실시, 16일까지 지원서 접수

▲ IBK기업은행이 1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2025년 하반기 정규직 수시채용 지원서를 받는다.


수시채용 모집분야는 △보안 아키텍처 설계·관리 △침해사고 분석·대응 △블록체인사업 기획·개발 등 디지털·정보보호분야 3개 부문과 △자금운용 등 금융전문분야다.

채용인원은 5명이다. 

채용분야별로 관련 전공 학위 소지자 및 유관 업무경력 보유자는 이번 수시채용에 지원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16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한다. 그 뒤 서류심사, 실기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11월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신입행원 연수를 받은 뒤 본부 유관부서에 배치된다. 기업은행은 관련 규정에 따라 석·박사 학위 및 유관 업무경력을 인정해 과장급 채용도 적극 검토한다는 방침을 세워뒀다.

기업은행은 15일까지 하반기 신입행원 180명 규모 공개채용을 위한 지원서도 접수하고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채용전형을 통해 우수한 젊은 인재들에게 입행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실력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