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파트너십 체결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21일 세계적 호텔 그룹 밀레니엄호텔앤리조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싱가포르 호텔그룹 밀레니엄호텔앤리조트와 업무협약

▲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밀레니엄호텔앤리조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멤버십 회원들에 할인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이번 협약은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멤버십인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밀레니엄호텔앤리조트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 아시아와 유럽, 북미, 중동 등 전 세계 80개 지역에서 호텔 145개 이상을 운영하고 있다. ‘더 빌트모어’와 ‘그랜드 밀레니엄’ 등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했다.

이번 협약으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들은 밀레니엄호텔앤리조트의 모든 체인호텔에서 객실 요금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밀레니엄호텔앤리조트의 회원들도 ‘롯데호텔 사마라’와 ‘롯데시티호텔 타슈켄트’를 제외한 롯데호텔앤리조트 모든 체인에서 우대요금 혜택을 받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세계적 호텔 그룹과 협력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기업과 파트너십을 확대하는 등 멤버십 혜택을 늘려 나갈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