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슬림한 디자인과 저소음 갖춘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 출시

▲ 코웨이가 크기와 소음은 줄이고 청정 성능은 높인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11평형)’를 출시했다. <코웨이>

[비즈니스포스트]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14일 크기와 소음은 줄이고 청정 성능은 높인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를 출시했다. 

코웨이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는 슬림한 사이즈와 다채로운 색상으로 집안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디자인을 강화했다. 

기존 제품(AP-1023F) 대비 부피는 약 24% 줄어들고 청정 면적은 15% 늘어나 공간 효율이 향상됐으며, 방이 넓지 않아도 어디에나 두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색상은 취향과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샌드 베이지 △퓨어 화이트 △세이지 그린 △페블 그레이 등 4가지로 구성됐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는 차별화된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실내 공기를 강력하게 케어한다. 미세한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으며, 코웨이만의 특화 기술인 에어매칭필터를 통해 맞춤형 공기 관리까지 제공한다.

코웨이 스퀘어핏 공기청정기는 공기 오염도에 맞춰 스스로 풍량을 조절하는 똑똑한 제품이다. 실시간으로 공기 오염도를 측정해 4가지 색상으로 공기질 상태를 직관적으로 알려준다. 에코 모드 선택 시 실내 공기가 깨끗해지면 절전 동작으로 자동 진입하고 오염이 발생하면 다시 가동되어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최소화했다. 취침 모드 선택 시 조용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 제공하며, 저소음을 인정받아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국제 인증 마크인 ‘Q마크(Quiet Mark)’를 획득했다.

손쉽게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청정 바람이 나오는 상단부에 정전기 방지 소재를 적용해 먼지가 쌓이는 것을 최소화 했으며, 분리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스퀘어핏 공기청정기는 작고 가벼운 크기임에도 에어매칭필터의 맞춤형 공기 관리를 통해 강력한 청정 성능을 발휘한다”며 “오염 상태에 따라 알아서 동작을 조절하며 청정한 실내 환경을 유지해주는 만큼, 효율적인 공기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