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11번가가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들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11번가는 13일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전문관 ‘제철코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11번가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매달 상품을 새롭게 구성한다고 설명했다.
8월에는 온ᐧ오프라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컵빙수와 말차, 복숭아, 토마토, 저속노화 등 5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상품을 소개한다.
먼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간편함으로 화제가 된 ‘컵빙수’를 모아 선보인다.
△메가MGC커피 팥빙 젤라또 파르페 △메가 MGC커피 망빙 파르페 △이디야커피 망고 그래놀라 1인 빙수 등의 e쿠폰을 준비했다.
‘말차’ 관련 제품들도 선보인다. 아름다원 유기농 보성 말차와 홋카이도 마차 밀크캔디, 오설록 말차 프레첼 등이 마련됐다.
최근 주목받는 키워드 ‘저속노화’와 관련된 상품들도 소개한다. 안티에이징 크림과 기능성 앰플, 혈당케어 영양제, 스텝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여름철 대표 과일 ‘복숭아’와 제철을 맞은 세계 10대 슈퍼푸드 ‘토마토’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영진 11번가 마케팅담당은 “제철코어 전문관이 소비 트렌드에 가장 최적화된 상품군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쇼핑 가이드’가 되길 기대한다”며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
11번가는 13일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전문관 ‘제철코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 11번가가 최신 소비 트렌드를 담은 전문관 '제철코어'를 열었다. < 11번가 >
11번가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매달 상품을 새롭게 구성한다고 설명했다.
8월에는 온ᐧ오프라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컵빙수와 말차, 복숭아, 토마토, 저속노화 등 5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상품을 소개한다.
먼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간편함으로 화제가 된 ‘컵빙수’를 모아 선보인다.
△메가MGC커피 팥빙 젤라또 파르페 △메가 MGC커피 망빙 파르페 △이디야커피 망고 그래놀라 1인 빙수 등의 e쿠폰을 준비했다.
‘말차’ 관련 제품들도 선보인다. 아름다원 유기농 보성 말차와 홋카이도 마차 밀크캔디, 오설록 말차 프레첼 등이 마련됐다.
최근 주목받는 키워드 ‘저속노화’와 관련된 상품들도 소개한다. 안티에이징 크림과 기능성 앰플, 혈당케어 영양제, 스텝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여름철 대표 과일 ‘복숭아’와 제철을 맞은 세계 10대 슈퍼푸드 ‘토마토’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영진 11번가 마케팅담당은 “제철코어 전문관이 소비 트렌드에 가장 최적화된 상품군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쇼핑 가이드’가 되길 기대한다”며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