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케이뱅크가 사장님 부동산담보대출 갈아타기 고객에 지원금 20만 원을 제공한다.

케이뱅크는 9월까지 다른 금융사 대출을 케이뱅크 ‘사장님 부동산담보대출’로 갈아타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환지원금 20만 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케이뱅크, '사장님 부동산담보대출'로 갈아타는 고객에 20만 원 지원

▲ 케이뱅크가 9월30일까지 사장님 부동산담보대출 대환 고객에 지원금 20만 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이뱅크>


대환지원금을 받으려면 9월30일까지 케이뱅크 사장님 부동산담보대출로 갈아탄 뒤 대출 실행을 완료해야 한다. 단 올해 3월부터 6월까지 진행한 이벤트로 대환지원금을 받은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금은 10월 셋째 주 케이뱅크 사장님 통장으로 지급된다. 사장님 통장은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만 17세 이상 개인사업자를 위한 수시입출금 통장이다.

케이뱅크 사장님 부동산담보대출은 한도조회와 신청, 서류제출·심사, 실행 등 모든 과정을 100%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다. 대출 신청부터 실행까지 통상 1~3영업일이 걸리고 선순위, 후순위 모두 신규대출과 대환대출이 가능하다.

대출 한도는 담보 시세의 최대 85% 안에서 최대 10억 원까지 나온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만기 연장 시 10년)이다.

11일 기준 사장님 부동산담보대출 금리는 연 2.76~9.65% 수준을 보이고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자영업자·소상공인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대환지원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케이뱅크는 앞으로도 운영 자금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금융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