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까사미아 ‘캄포플러스’ 소파 제품 이미지.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는 8월31일까지 ‘캄포플러스’와 ‘캄포 비스포크’ 등 캄포 소파 대표 라인을 중심으로 까사미아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할인과 사은 혜택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캄포 소파의 대표 모델인 ‘캄포플러스 클래식’과 ‘캄포플러스 슬림’, 인기 모델인 ‘캄포 비스포크 펫(아이보리)’ 소파를 모듈 조합에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1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캄포 비스포크’의 인기 컬러 2종(우븐 아이보리, 라이트그레이)과 ‘캄포 클라우드9 모듈, 그 외 특정 모듈(카우치, 오토만)을 포함한 세트 구매 시에는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또 쿠션·커버 등 캄포플러스 옵션 전 품목도 할인가에 판매하고, ‘캄포플러스 3.5인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커버 또는 쿠션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내 구매 금액이 300만 원을 초과한 때는 신세계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캄포는 특유의 편안한 착석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에 유연하게 어우러지는 디자인과 모듈 기능으로 10분에 1개씩 판매되며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 새 트렌드를 만든 히트 상품”이라며 “그동안 구매를 고민했던 고객들과 올 여름 거실을 시원하고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꾸미려는 고객들께 합리적인 가격에 캄포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