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CC글라스가 세라믹 타일 신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도록 유도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KCC글라스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을 갖춘 세라믹 타일 신제품 ‘세렌(Seren)’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KCC글라스 홈씨씨, 세라믹 타일 신제품 '세렌'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 아트월로 시공된 KCC글라스 홈씨씨 '세렌’ 크레마(crema). < KCC글라스 >


세렌은 천연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감각적 디자인과 국가기술표준원읜 기준을 충족해 품질이 입증됐다. 

낮은 수분 흡수율과 우수한 내마모성은 물론 습윤 환경에서의 마찰계수도 높아 내부 공간 뿐만 아니라 테라스 등 외부 공간이나 욕실에도 폭넓게 적용될 수 있다. 제품 규격도 4가지로 구성돼 공간 크기에 맞춰 알맞은 규격을 선택해 시공할 수 있다.

디자인은 밝고 깨끗한 화이트 색상의 비앙코(Bianco), 부드러운 베이지 색상의 크레마(Crema), 따뜻한 샌드 색상의 사비아(Sabbia), 모던한 그레이 색상의 아르젠토(Argento) 등 모두 4가지로 구성됐다.

KCC글라스 홈씨씨는 세렌 출시를 기념해 이번달 22일까지 홈씨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음에 드는 세렌의 디자인을 선택하는 이벤트로 홈씨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20명은 이번달 25일 홈씨씨 공식 인스타그램의 댓글 및 다이렉트 메시지(DM)을 통해 발표 및 안내되며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세렌은 KCC글라스가 기획, 디자인, 패키징 등 모든 과정을 주도해 개발한 타일로서 저가의 수입 타일들과 비교해 디자인과 품질 측면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라며 “세렌이 가진 강점을 더욱 많은 고객과 공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