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면세점이 QWER과 협업한 여름 휴가철 프로모션 이미지. <현대면세점>
현대면세점은 9월11일까지 약 두 달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가입 혜택, 상품 할인, 페이백 리워드 등 온·오프라인 채널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현대면세점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멤버십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허니(H.oney) 적립금 8천 원 또는 e심(eSIM, 3일간 3GB 데이터) 중 원하는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인터넷 면세점에서 처음 구매한 고객이 90달러 이상 결제하면 정상가 12달러인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 한정판 키링을 1달러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다양한 할인 행사도 연다.
현대면세점 온라인 주류관에서는 정가 대비 최대 6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코치, 막스마라 등 명품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6만2천 원 상당의 허니 적립금을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현대면세점은 인기 걸밴드 ‘QWER’와 협업해 모두 5편의 디지털 영상을 공개한다. 각 영상은 면세 쇼핑 방법과 주요 혜택을 안내한다. 면세 쇼핑이 처음인 고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대면세점 관계자는 “면세 쇼핑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실질적인 구성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 중심의 쇼핑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