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일본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를 주제로 한 마라톤 대회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CJ올리브영은 11일 오전 10시부터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런 2025 서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를 테마로 열리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런 2025 서울’은 스포맥스코리아가 주최하고 CJ올리브영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마라톤 행사다. 9월20일 서울 여의도 공원 일대에서 1만5천 명 규모로 열린다.
국내에서 산리오캐릭터즈를 주제로 마라톤이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는 CJ올리브영이 1일부터 선보이는 캐릭터 협업인 ‘올리브영 X 산리오캐릭터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웰니스 트렌드를 ‘러닝’과 접목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2030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를 더해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CJ올리브영은 말했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런 2025 서울’ 한정판 티셔츠와 모자, 짐색 등을 제공하며 완주자에게는 산리오캐릭터즈가 새겨진 메달을 수여한다. 기념품에 활용된 캐릭터 이미지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러닝 콘셉트로 특별히 제작됐다.
CJ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웰니스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이 담긴 키트도 제공되며 행사 당일 다양한 브랜드 부스도 운영된다.
티켓 예매는 7월11일 오전 10시부터 CJ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진행된다. CJ올리브영 회원이라면 누구나 ID당 1명씩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와 참가자가 다를 경우 참여가 제한된다.
코스는 10㎞ 단일 코스로 운영되며 가격은 1인당 8만 원이다.
CJ올리브영은 “CJ올리브영의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CJ올리브영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하고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경험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CJ올리브영은 11일 오전 10시부터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런 2025 서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 CJ올리브영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런 2025 서울’ 티켓을 11일 오전 10시부터 판매한다. < CJ올리브영 >
산리오캐릭터즈를 테마로 열리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런 2025 서울’은 스포맥스코리아가 주최하고 CJ올리브영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마라톤 행사다. 9월20일 서울 여의도 공원 일대에서 1만5천 명 규모로 열린다.
국내에서 산리오캐릭터즈를 주제로 마라톤이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는 CJ올리브영이 1일부터 선보이는 캐릭터 협업인 ‘올리브영 X 산리오캐릭터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웰니스 트렌드를 ‘러닝’과 접목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2030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를 더해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CJ올리브영은 말했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런 2025 서울’ 한정판 티셔츠와 모자, 짐색 등을 제공하며 완주자에게는 산리오캐릭터즈가 새겨진 메달을 수여한다. 기념품에 활용된 캐릭터 이미지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러닝 콘셉트로 특별히 제작됐다.
CJ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웰니스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이 담긴 키트도 제공되며 행사 당일 다양한 브랜드 부스도 운영된다.
티켓 예매는 7월11일 오전 10시부터 CJ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진행된다. CJ올리브영 회원이라면 누구나 ID당 1명씩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와 참가자가 다를 경우 참여가 제한된다.
코스는 10㎞ 단일 코스로 운영되며 가격은 1인당 8만 원이다.
CJ올리브영은 “CJ올리브영의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CJ올리브영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하고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경험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