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SBS 가요대전에 '골드 클래스' 회원 4500명 초대

▲ 놀유니버스가 VIP 멤버십 ‘골드 클래스’ 회원 중 4500명에게 SBS 가요대전 Summer 방청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놀유니버스>

[비즈니스포스트]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최휘영)가 VIP 멤버십인 ‘골드 클래스’ 회원 대상으로 ‘2025 NOL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 Summer’ 방청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이다. NOL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1500매씩, 총 4500매의 방청권을 선착순 응모 방식으로 지급한다. 

골드 클래스 회원만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골드 클래스는 연간 누적 이용횟수 3회 또는 누적 이용금액 25만원 이상의 회원에게 부여되는 VIP 멤버십이다. 10% 전용 특가 상품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골드회원으로 승급하면 10% 할인 혜택을 주는 골드웰컴쿠폰이 제공되고 해외숙소 취소시 수수료 0원  혜택을 주는 캔슬프리 쿠폰도 연 1회 제공된다. 골드 클래스 30일 체험, 신규가입시 7일 체험 등을 통해 일반 회원이나 신규 회원도 골드 클래스 등급을 일정 기간 부여받아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여름을 대표하는 K-컬쳐 페스티벌로, 올해는 여행·여가·문화 플랫폼 NOL과 손을 잡았다.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NCT DREAM, i-dle(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IVE, 엔믹스, 아일릿 등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NOL의 특별한 회원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차별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라며 “일반 회원들도 골드 클래스 체험을 통해 특별한 여름 휴가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