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NS홈쇼핑이 국내 식품기업의 해외수출을 지원한다.
NS홈쇼핑은 15일까지 ‘K푸드 셀러기업 판매지원 사업’ 참여사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와 협업으로 국내 우수식품의 수출 판매를 돕고자 해당 사업을 실시한다고 NS홈쇼핑은 말했다.
지원 대상은 아마존 플랫폼 입점이 완료돼 한국산 식품을 판매하는 국내 중소·벤처 셀러(판매자) 가운데 마케팅에 수요가 있는 기업이다. 해당하는 K푸드 품목은 완제품 판매가 가능한 한국산 상온 식품류다.
모집 규모는 모두 8개사로 해당 기업들은 아마존 상품 판매 활성화 교육과 컨설팅을 받는다. 더불어 아마존에서 사용한 FBA(아마존주문처리 서비스) 비용과 광고 마케팅 비용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최대 5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상근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 상무는 “NS홈쇼핑은 상품이 강점인 대표유통사로서 우수한 K푸드를 널리 알리고 우리나라 식품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중소 식품기업의 아마존 미국 플랫폼에서 활로를 지원하는 ‘K푸드 셀러기업 판매지원 사업’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NS홈쇼핑은 15일까지 ‘K푸드 셀러기업 판매지원 사업’ 참여사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 NS홈쇼핑이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와 협업해 국내 식품기업의 해외수출을 돕는다. < NS홈쇼핑 >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와 협업으로 국내 우수식품의 수출 판매를 돕고자 해당 사업을 실시한다고 NS홈쇼핑은 말했다.
지원 대상은 아마존 플랫폼 입점이 완료돼 한국산 식품을 판매하는 국내 중소·벤처 셀러(판매자) 가운데 마케팅에 수요가 있는 기업이다. 해당하는 K푸드 품목은 완제품 판매가 가능한 한국산 상온 식품류다.
모집 규모는 모두 8개사로 해당 기업들은 아마존 상품 판매 활성화 교육과 컨설팅을 받는다. 더불어 아마존에서 사용한 FBA(아마존주문처리 서비스) 비용과 광고 마케팅 비용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최대 5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상근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 상무는 “NS홈쇼핑은 상품이 강점인 대표유통사로서 우수한 K푸드를 널리 알리고 우리나라 식품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중소 식품기업의 아마존 미국 플랫폼에서 활로를 지원하는 ‘K푸드 셀러기업 판매지원 사업’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