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천리그룹이 고지우 프로의 ‘맥콜·모나 용평 오픈’ 우승을 기념해 6월30일부터 7월6일까지 7일간 SL&C 외식 브랜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고지우 프로는 6월27일부터 3일간 열린 ‘맥콜·모나 용평 오픈’에서 최종 합계 23언더파 193타로 올 시즌 첫 우승과 개인 통산 3승을 달성했다.
 
고지우 프로 시즌 첫 우승 기념, 삼천리 SL&C 외식 브랜드 이벤트 실시

▲ 삼천리 스포츠단 소속 고지우 프로가 ‘맥콜 모나 용평 오픈’에서 우승한 것을 기념하여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가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에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천리>


특히 이번 대회에서 고지우 프로는 KLPGA 54홀 기준 최저타 타이 기록을 세웠고 대회 내내 선두 자리를 유지하는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거두는 등 ‘버디 폭격기’라는 별명에 걸맞은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는 운영하고 있는 모든 외식 브랜드에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Chai797에서는 유린기와 음료, 호우섬에서는 호우섬 크런치 유린기(살롱드 호우섬은 항정살 공심채볶음 증정)와 밀크티, 서리재에서는 함흥냉면과 식혜, 이타마에 스시에서는 혼마구로(참다랑어) 사시미를 테이블당 1개씩 증정한다. 바른고기 정육점에서는 구이류 및 불고기 2인 이상 주문 시 한우육회를 무료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타 할인, 프로모션 등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삼천리그룹의 외식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SL&C는 한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국내 외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멤버십인 에스온(S-ON)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모든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쿠폰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L&C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접점을 확대하며 고객의 미식니즈를 충족하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