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앱 가입자 6배 늘어, 'FC바르셀로나 직관 티켓' 413명 당첨

▲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에서 시작 1주일만에 413명의 고객이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티켓에 당첨됐으며, 같은 기간 BBQ앱 누적 가입자 규모도 6배 증가했다. < BBQ >

[비즈니스포스트] BBQ가 야심차게 준비한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의 인기가 날로 커지며 참여 규모와 당첨자 수도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에서 시작 1주일 만에 413명의 고객이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티켓에 당첨됐다고 19일 밝혔다.

BBQ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는 7월25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이 시작된 지난 11일부터 18일까지 1주일간 BBQ앱을 통해 응모권을 받은 고객(18일 자정 기준)은 413명에 달했다. BBQ는 해당 고객들에게 경기 티켓을 각 2장씩 증정했다.

같은 기간 동안 BBQ앱의 누적 가입자는 평소 동기간 대비 6배 규모로 증가했으며, 트래픽도 전월 같은 기간 대비 8배 치솟는 등 앱 활성도도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BBQ 관계자는 “프로모션 참여를 위한 소비자들의 BBQ앱 가입 및 주문이 이어지면서 ‘골든티켓 페스타’가 ‘대국민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고객분들 모두가 FC바르셀로나 경기 직관 당첨 기회를 가진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