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디올뷰티와 업무협약 체결, "단독 제품 늘리고 고객 경험 강화"

▲ 최훈학 SSG닷컴 대표이사(오른쪽)와 김백남 크리스챤디올뷰티코리아 지사장이 27일 오후 서울 광화문 디올뷰티코리아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 체결식이 끝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SSG닷컴 >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뷰티 경쟁력 강화를 위해 디올과 협력을 확대한다. 

SSG닷컴은 27일 오후 서울 광화문 디올뷰티코리아 본사에서 크리스챤디올뷰티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최훈학 SSG닷컴 대표이사와 김백남 크리스챤디올뷰티코리아 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두 회사는 매출 성장을 목표로 상품 공동 기획·브랜딩 강화·마케팅 활성화 등 여러 방면에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단독·선출시 제품을 늘리고 특정 기간 선물 포장 서비스를 모든 상품에 적용해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로 했다.

멤버십 연계 프로모션과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김일선 SSG닷컴 패션&뷰티담당은 “두 회사의 신뢰를 바탕으로 구축된 협력체계가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SG닷컴은 뷰티 상품력 강화와 외연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수년 동안 해외 명품 브랜드의 한정판·신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으며 2024년 명품 화장품 모바일 선물하기 매출은 2023년보다 20% 늘었다.

3월 코스맥스와 신진 K뷰티 브랜드 발굴·육성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도 체결했으며 4월부터는 배우 차은우씨를 뷰티 전속 모델로 발탁해 ‘뷰티 오브 SSG’ 브랜드 캠페인도 벌이고 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