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저속노화 트렌드에 발맞춰 단백질 빵을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20일 단백질 식품 브랜드 ‘랩노쉬’와 손잡고 ‘프로틴 빵’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22일에는 ‘랩노쉬 프로틴도넛’ 플레인과 초코 2종이 출시된다. 각 제품에는 8g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으며 수분 함량을 높여 촉촉한 식감을 구현했다. 가격은 각 2천 원이다.
29일에는 ‘랩노쉬 휘낭시에’ 플레인과 모카초코 2종을 선보인다. 동일하게 8g의 단백질이 들어갔으며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2천 원이다.
장한솔 GS25 베이커리 상품기획자(MD는 “헬시플레저와 저속노화가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음에 따라 집 앞 편의점에서 단백질 빵으로 한 끼를 대체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성분에 민감하고 선호하는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헬스디깅족들의 특성을 반영해 앞으로도 다양한 단백질 전문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20일 단백질 식품 브랜드 ‘랩노쉬’와 손잡고 ‘프로틴 빵’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GS25가 단백질 식품 브랜드 랩노쉬와 협업해 '프로틴 빵'을 선보인다. < GS리테일 >
우선 22일에는 ‘랩노쉬 프로틴도넛’ 플레인과 초코 2종이 출시된다. 각 제품에는 8g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으며 수분 함량을 높여 촉촉한 식감을 구현했다. 가격은 각 2천 원이다.
29일에는 ‘랩노쉬 휘낭시에’ 플레인과 모카초코 2종을 선보인다. 동일하게 8g의 단백질이 들어갔으며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2천 원이다.
장한솔 GS25 베이커리 상품기획자(MD는 “헬시플레저와 저속노화가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음에 따라 집 앞 편의점에서 단백질 빵으로 한 끼를 대체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성분에 민감하고 선호하는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헬스디깅족들의 특성을 반영해 앞으로도 다양한 단백질 전문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